본문 바로가기
추억,여행/먹거리

수원 행궁동 에그궁 오믈렛

by 모멘 2022. 9. 3.
반응형

얼마 전 8월에 와이프와 수원 당일치기로 놀러 갔다 왔다.

화성행궁에 갔다가 점심 먹으러 행궁동 오믈렛 맛집이라는 에그 궁에 다녀왔다.

 

아침 9시 넘어서 출발해서 1시간 반 정도 걸려서 도착해 구경하고 나니

점심시간이 돼서 가게 되었다.

 

검색을 해보니 근처에 주차할 때가 마땅치 않다고 해서 수원 행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다.

종일 주차 시 9천 원 정도 나옴( 그쪽에 주차하고 그냥 걸어서 하루 종일 돌아다녀서 그렇게 나왔음)

네이버 지도를 보면서 찾아갔는데 한 15분 정도 걸어 도착했던 거 같다.

걸어서 엄청 가까운 거리는 아니었음

 

가보니 가게 위치가 주택가 쪽에 있어서 주말에 가면 차 댈 때가 없을 거 같다.

주말에 간다면 필히 공영주차장에 주차 내놓고 가는 게 맘 편하니 

그렇게 하는 걸 추천..

 

블로그를 검색해보니 사람들이 줄 서서 먹고 하길래 그냥 온 김에 궁금해서 가보기 한 거였는데

가니까 한산해서 생각해보니 금요일 낮이어서 사람이 별로 없었던 거 같다.

 

생각보다 매장은 아담하고 테이블도 3개 정도 음식 해주는 주방 쪽 앞에 일자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

몇 자리 있었다.

 

일단 매장에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웨이팅을 할 수밖에 없을 거 같다.

처음에 옥수수 스프랑 빵을 줬는데 수프가 고소해서 맛있었다.

 

우리는 베이컨 치즈 오믈렛과 갈릭 오믈렛을 주문했다.

 

베이컨 치즈 오믈렛과 갈릭 오믈렛을 주문했고 맛은 갈릭 오믈렛보다는 베이컨 치즈 오믈렛이 더 괜찮았다.

둘의 차이점은 소스의 차이 같았음

 

 

왼쪽 베이컨치즈 오믈렛, 오른쪽 갈릭 오믈렛

나와 와이프 둘 다 같이 먹어본 결과 일반 오믈렛과 딱히 큰 차별화가 느껴지진 않았다.

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

쏘쏘 했다.

 

블로그에서 보면 일단 비주얼 때문에 한 번쯤 가볼 수밖에 없을 거 같다.

 

개인적으로 나는 마케팅을 잘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

엄청 맛있어서 자주 찾아가서 먹겠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다.

 

일반적인 오믈렛 맛이었다.

 

그래도 수원 맛집이라고 하니 한 번쯤 가서 맛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다.

반응형